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리뷰

상품리뷰

Review

게시판 상세
제목 한성 17인치 X7967T 보스몬스터 유저가 겪은 피해사례입니다.
작성자 정식 사과 하세요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4-0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8


저는 한성 17인치 X7967T 보스몬스터 모델 유저입니다, 제가 해당 거치대 구매 후 실제로 노트북 올려보니 덜렁거려서 사용이 불가능했습니다. 노트북 하단 아랫부분이 각이 져있어서 거치대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일단 여기까지는 인정하겠습니다. 하지만 상세페이지에 관련 내용이 있었습니까? 왜 전화 문의에서 소비자 일방 책임이라고 주장하시는 거죠? 올라가지 않는다고, 네이버 톡톡으로 정중하게 문의드렸더니 상품을 제대로 올리라느니, 자꾸 엉뚱한 얘기만 해서 전화 했습니다. 미리 확인하지 않은 제 잘못이라며 단순 변심이라고 합니다. 이게 어떻게 단순 변심이죠? 상세 페이지에는 제가 확인했을 땐 분명 '17인치'가 가능하다고 나와 있었는데요. 제가 그 외에 뭘 확인할 수 있습니까? 앞부분 지지 부분이 어긋날 수 있다는 정확한 실측 사이즈라도 상세 페이지에 제시해주셨나요? 통화 끝나고 상세 페이지 확인하니 16인치까지만 가능하다고 그 사이에 싹 바꿔놓으셨네요^^ 최소한의 양심은 챙기면서 장사하십시오. 보기에 부끄럽습니다.  


이렇게 소비자 권리 무시하시는 것은 최소한의 양심이 없으신 겁니다. 장사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어이가 없고 화가 나서, 한국 소비자원에 변호사 통해 정식으로 내용 증명 보내는 수고를 기꺼이 할 생각입니다. 준비하고 계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Instagram